센스게임





한때 엄청 유명했던 바람돌이 소닉 스피드감을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바람돌이 소닉게임으로 플레이를 이루게 되면 더욱 더 박진감을 누릴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 왔던 것으로 기억되고 있는데 오늘 여러분들이 하실 것은 조금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재미를 지금 상단에 있는 바람돌이 소닉게임을 통해서 만끽하고 속도감을 지금 느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시간때우기 좋은 - 치즈헌트

이동 : ←,→,↑,↓ 점프 : 스페이스

 

화려한 질주 본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한번 달리기 시작하면 모니터에서 시선을 땔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한 모험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몸을 둥글게 만들어 바람 저항을 최대한 없애 주고 있습니다. 특히 바람돌이 소닉게임하기에선 이동중 나타나고 있는 함정을 피해 주고 몬스터를 무조건 회피하거나 때려잡아 주시면 됩니다. 

주변 곳곳에는 숨겨져 있는 장애물들이 놓여 있는데 한번 충돌을 하게 되면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링을 모두 드랍하고 있어요. 해당 링이 하나도 소지하지 않고 있다면 그대로 죽어 버리고 말아요. 

 

가장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는 것은 바로 다람쥐 바퀴나 또는 롤러코스터처럼 레일을 엄청 빠르게 통과해 나갈 때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직접 플레이 하면서 느끼도록 하세요. 

여러 가지의 주인공들이 총 출동을 한 만큼 분명 좋은 시간을 거침없이 보여줄 것으로 예상을 이루고 있으니 지금부터 친구들과 함께 누가 가장 빠르게 미션을 완성할지 내기해 보세요. 이시간 지금 바람돌이 소닉게임 재밌게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