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여러분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를 오래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따로 설명을 드릴 필요없이 어떤 형태로 경기가 진행되는지 잘 알고 계실 것이라 믿습니다. 해당 미니크아 게임 하기의 경우에는 바로 크아의 화면을 축소시킨 것으로 아주 작은 맵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다른 적들과 물 폭탄 전쟁을 펼치게 됩니다.

멋진 경기를 펼치면서 상대방에게 여러가지 스킬들을 구사하면서 멋진 경기를 지금 미니크아 게임 하기 을 하면서 펼치면 될꺼 같네요. 멋지게 여러분들은 적들과 경기를 치뤄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2인용 재미있는 게임 - 활쏘기

이동 방향키 스페이스바 풍선호기 사용 1~3

물폭탄을 들고잇는데 다른건 무시하시고 미니크아 게임 하기 플래시에서 하단부분에 나타나는 시작을 눌러서 진행을 해야겠지요!!~엄청 좁은 공간에서 서로 상대를 공략해야 하기 때문에 아주 작은 실수도 용납되지 않고 있답니다. 또한 너무 빠르게 미션을 끝나고 있어 간단히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드립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크아의 놀라운 재미는 바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리고 플레이 도중 신나는 멜로디가 아닌가 쉽은데 해당 작품에서도 똑같이 적용을 이루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사막지대가 나타났군요.ㅎㅎ

주변에 있는 블록들을 열심히 파밍해 나가면서 아이템들을 획득해야 하는데 오리지널 판보다 더욱 큰 효력을 지니고 있어 반드시 여러 가지 템들을 확보해 나가야 합니다. 

 

미니크아 게임 하기의 경우에는 동시에 최대 유저를 포함에 컴퓨터 2마리가 인공지능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레벨이 높은 장소로 올라갈수록 지능적으로 움직이고 있어 나름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승리를 한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짝짝짝 ㅎㅎ물 폭탄은 상대를 가둘 수도 있으나 자신까지 가두어 버릴 수 있어 바닥에 설치한 다음 최대한 안전한 장소로 피신을 해야 합니다. 자 그럼 오늘은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목적을 지니고 하번 신나게 시작해 볼가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