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물방울 키우기 게임하기 리맥시오 

링크: http://limax.io/




팽팽한 순위권 쟁탈전을 펼쳐 내야 하는 게임으로 오늘 은 작은 물방울 하나씩 파밍해 나가면서 열심히 키워 나가는 방식으로 아주 많은 유저들과 실시간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수록 랭킹안에 진입하기 유력한 만큼 열심히 진행하여 1등을 꼭 차지해 보세요. 

물방울 키우기 게임하기 리맥시오은 경우에는 위에 바로가기를 통해서만 플레이를 할수있는데 맨위에 링크를 통해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무적판게임 - 전쟁시대 버그

이동: 마우스 부스터: 마우스클릭

 

 

 

 

우선 다른 키우기들 보다 조금 어려운 룰을 가지고 있는데 이동하면서 꼬리를 만들어 내어 해당 지점에 적들이 충돌을 하게 되면 그동안 쌓아 놓은 경험치를 흡수 할 수 있는 룰을 가지고 있어요. 

확실한 즐거움을 맞이하게 해주는 재미난 컨트롤 눈치 물방울 키우기 게임하기로 이번 물방울 키우기는 역시 중독성도 아주 높면 다른 작품들보다는 등수에 들기 매우 쉽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처음에는 무조건 다른 유저들이 없는 공간으로 피해 다니면서 번쩍거리는 작은 먹이들을 먹고 자신의 몸을 성장시켜 나가야만 보다 효율적으로 타 유저들을 공략해 나갈 수 있습니다. 

서버안에는 언제 들어와도 사람들이 넘쳐 나고 있는데 365일 아무 때나 마음놓고 즐길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심심하다고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부담가지지 마시고 언제든 즐겨 주세요. 

설정창에는 여러 가지가 준비되고 있으며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을 골라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지금까지 짧은 시간을 통해서 물방울 키우기 게임하기를 알아보았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