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광란의수족관은 자신보다 작은 물고기들을 먹으면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데 만들어 진지 벌서 십년이 훌쩍 넘었답니다. 키보드 방향키만을 가지고 컨트롤 되고 있으며 큰 고기들을 신속하게 피해 나가면서 화면을 가득 채울 만큼 육성 시키면 클리어 하게 되는 형태의 중독성이 큰 작품이랍니다. 

 

 

 

이동할때에는 WASD를 이용해서 잘 움직여주시고 자신보다 작은 생선들을 먹으면서 몸집을 불러가면됩니다.

 

지금 소개해드린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광란의 수족관 초반에는 잡아먹기 보다는 먹히는 경우가 더욱 많아서 육성하기 상당히 어렵답니다. 그만큼 여러차례 미션 실패를 맞이하게 되면서 멘탈에 빠질 수 있으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본격으로 할려면 고라는 영어를 눌러주고 플레이에 임하면 되빈다.

 

실제 바다속에 들어가 있는 것 과 같이 움직임이 상당히 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먹이를 한 마리씩 접아 먹게 되면 상단 중앙에 스코어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일정 수치 몸을 만들게 되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여러분이 원하시는 것을 선택해주면 바로 적용이 되고 있어요. 업을 한 상태로는 더욱 쉽게 공략해 나갈 수 있답니다. 

 

큰 몸집을 하고 있는 고기들일수록 당연히 획득할 수 있는 스코어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어 마지막 까지 최고의 점수를 통해서 기록을 만들어 내는 목적을 가지고 플레이 해주세요. 

 

중독성이 매우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서 누구나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플레이를 이루게 되는데 보통 20-30분 정도만 투자하면 손쉽게 클리어 하는 작품으로 지금 망설이지 마시고 꼭 한번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를 재미있고 신나게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