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매우 무서운게임하기로 불리우고 있는 플래시로 매우 짦은 시간안에 모든 것이 끝낼 수 있는 간단한 작품이라 생각할 수 있어요. 

특히 우리나라 들어오기전 외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을 만큼 유튜브에 들어가면 쉽게 플레이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강추 플래시도 즐겨봐요~

물고기키우기 광란의수족관

우선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기 상당히 좋을 만큼 진정한 재미와 또 공포를 누려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이런 공포 무서운게임하기는 아마도 누구나 재미있어 할 것 같습니다. 

친구를 놀래게 해주기에도 참좋은데 아무튼 함께 즐기보고 엔딩까지 가서 호러스러운 괴물도 한번 봐보세요.

마우스

위에 바로 무서운게임하기의 저 귀신이 맨 끝에 나오는 귀신의 모습이랍니다. 진짜 더럽게 생겼네요 ㅠㅠ

지금까지 여러 가지의 공포 플래시를 즐겨 보았는데 이처럼 간단하면서도 놀라울 만큼 무서움을 실시간 누릴 수 있어 무엇보다 확실한 즐거움을 가득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게임은 총 3가지의 스테이지가 놓여 있는데 각 단계들 마다 지정된 목적지 까지 열심히 통과를 해주시면 되는데 한번만 벽에 충돌을 하여도 첫 단계의 스테이지로 돌아와 버리고 말아요.

 
 

우선 첫 단계와 두 번째 스테이지까지는 아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데 3번째 마지막 부분에서는 컨트롤이 잠시 멈춰질 만큼 매우 길이 좁아지고 있어 집중력이 필요하답니다.

 
 
 

오른 이렇게 최고의 공포를 느낄 수 있는 플래시를 통해 활기 넘쳐나는 시간을 꼭 가져 보도록 노력해 보세요.

 
 
 

 이런 장르들은 역시 혼자 하기 보다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꾸준히 무서운게임하기를 하면서 재미있는 하루를 시작해 보자구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