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

여러분의 순발력을 테스트 할 수 있는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조금 어렵게 느껴질 만큼 공중에서 마구 쏟아지는 작은 공들을피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솔직히 첫 시작 하는 분들이라면 200점도 획득하기 어려울 정도로 난이도가 엄청 높게 설정되어 있으니 조심히 컨트롤 하여 최고 기록을 경신해 보세요.
상단부에 진행가능한데 간단한 설명은 밑에서 참고하면되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마인크레프트게임

마우스

기대 이상의 높은 즐거움을 여러분들에게 정확히 선물해주고 있는 기분을 전달받을 수 있어요. 상당히 오랜 시간동안 끊임 없을 만큼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를 이루었답니다.

 

잘 못하면 뭉쳐서 떨러지는 공에 맞아 생각보다 일찍 미션을 종료 할 수 있으니   게임을 하면서 이점 반드시 주의해 주시면서 여러분들이 목표로 가지고 있는 점수까지 꼭 살아 남아주세요.

 

마치 시간이 지나갈수록 손이 후덜덜 해지는 기분을 알아차릴 수 있는데 집중력을 요구 하고 있는 만큼 모니터에서 절대로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릴 수 없을 것입니다.

 

항상 이런 플래시들은 너무 서두르지 않고 더욱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진행을 해주시는 것이 보다 획기적으로 무한한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범이니 반드시 염두해 두시기 바랍니다.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이렇게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도 흔하게 찾기 힘들 것 같은데 일상생활을 즐기면서 좋지 못한 기억이 나면 해당 게임을 즐기면 금방 사라질 것 같아요.꿀잼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 재밌게 지금 시작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