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그런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게임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사람모양의 봉제 인형을 마우스만을 가지고 컨트롤 하여 화면에 나타나 4개의 톱니바퀴들을 조심스럽게 피해 나가면서 노란색의 단추를 많이 획득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강추 플래시도 즐겨봐요~

만화캐릭터rpg3 1.0 

 
하지만 제목에서 마찬가지로 플레이중에 톱니바퀴에 접촉하게되면 사람의 팔과 다리 심지어 머리까지 잘라버리는 무시무시한 플래시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이기도 한데 잘 컨트롤 해서 나오는 캐릭터를 잘 보호해서 큰판 까지 도달해봐요~

 

마우스

지금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를 플레이가 되면 중앙에 있는 캐릭터를 클릭해야만 진행을하게 됩니다. 시작되는 순간부터 끝까지 4개의 바퀴는 쉬지않고 여러분이 조종하고 있는 인형을 계속해서 공격하게 됩니다.

 
 
 

항상 체력은 3칸으로되어 있는데 한번 공격을 당할 때 마다 팔과다리 또는 머리통이 날아가 버리면 있으면 실제 인간과 같이 붉은 혈흔을 흘리고 있어 조금 잔인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열심히 피해 다니면서 노란색 단추를 획득해 주셔야지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1점이지만 시간이 지나갈수록 2점 3점 이런 식으로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단추 구멍의 숫자만큼 포인트가 지정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높은 레벨까지 도달하게 되면 더욱 좋은 스코어를 통해 잠겨 있는 또 다른 인형들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쉽고 간략한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으나 신경을 전혀 쓰지 않고 진행을 하게 됩니다. 몇 번 움직이지도 못하고 온몸이 산산조각나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열심히 집중력을 높이면서 진행해 주셔야지 좋은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의 스코어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