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바둑보다는 난이도가 월등히 낮지만 그래도 재미도 있는 무료오목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어릴 때 부터 종종 친구들과 재미있게 즐겼던 오목 아마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만 나이에 상관없이 모르는 분들을 없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상대와 지능적인 플레이를 통해 5줄만 똑같은 돌로 연결해 놓으면 스리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그럼 열심히 무료오목게임을 진행하며 그리고 골돌히 생각하면서 모든 상대를 이겨 주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졸라맨게임 -액션격투

마우스

 

대국은 컴퓨터 또는 2인 플레이를 통해서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시작 할 수도 있는데 무료오목게임울 우선 사람들과 직접 시작 하기전 컴퓨터를 여러 차례 이길 수 있는 실력으로 만들어 놓으세요. 

흑과 백색의 돌 이렇게 두 개의 돌을 가지고 기가막힌 경기가 진행하게 되는데 그야 말로 두뇌 싸움이란 바로 이런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둑 보다는 솔직히 엄청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오목은 항상 먼저 두는 쪽이 30프로 이상은 승리를 먹고 갈 수 있을 정도로 선두로 두면 무조건 승리를 해야 합니다. 

삼삼은 절대로 해서는 안된다고 말씀해 드리고 싶군요. 바로 해당 3*3은 반칙으로 패배의 근원이 되어 주고 있으니 꼭 기억해 두시고 가급적 사삼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오목이란 솔직히 많이 둘수록 그 실력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컴퓨터와 대국을 열심히 무료오목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많은 경험을 통해 지금보다 월등한 실력을 만들어 주세요.

오목게임 - Auway Gobang.swf
0.22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