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심심할때 그리고 컴퓨터로 할거 없이 시간을 보낼때 하기 좋은 무료고전게임 원더보이라는 플래시버전을 지금 업시켜봤어요.

이 시절 이정도의 그래픽이라면 거의 최고의 걸작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답니다. 특히 중독성이 상당히 높아 어리이들 어른들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겼죠.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디펜스 플래시 [고브린]

매우 오래된 게임으로 벌써 30년이 훌쩍 넘는 고전게임이라 할 수 있답니다. 플레이 방식으로만 횡형으로 자동으로 이동되고 있습니다.

공격과 점프 그리고 좌우키를 통해서 이동 속도를 알맞게 조절해 나가면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들어가는 형태로 무료고전게임 원더보이는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시작,중지: H 이동: W,A,S,D 점프: K 망치,뛰기: J

이동하면서 나타나는 각종 벌레들과 여러 몬스터들을 돌망치를 던지면서 물리쳐 주셔야 해요. 일정한 스코어에 도달하게 되면 보너스 캐릭터 하나를 더 추가 시킬 수 있답니다. 

재밌는 플래시 무료고전게임 원더보이는 앞으로 자꾸자꾸 이동하면서 가끔 뒤에서 달려오는 몬스터를 항상 주시해 주셔야 하고 캐릭터는 일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데 서서히 줄어들고 있어서 항상 신속하게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커다란 알 같은 것이 나타나면 돌망치를 내던져 깨부시면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는데 특히 가장 좋은 것은 주인공을 무적으로 만들어 주고있는 천사라 할 수 있습니다. 

천사를 획득하게 되면 일정시간 동안 무적상태로 그 어떤 장애물들을 뚫고 지나갈 수 있으면 몬스터로부터 전혀 공격을 받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낭떠러지로 떨어지면 죽어버리니 조심해야겠죠. 

이 게임에는 여러 판마다 강력한 보스가 나타나는데 그다지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그냥 체력만 많이 주어질 뿐 여러차례 플레이 하다 보면 스스로 룰을 팁을 찾게 됩니다. 그럼 재미있게 무료고전게임 원더보이를 즐기면서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