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멋진 총을 들고 적들과 전투를 치루는 정말 꿈잼 플래시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의 원조의 재미를 플래시를 통해서 지금 느껴볼 시간이에요.이번 플래시버전은 매우 익숙한 플래시로 총쏘는 재미가 상당히 뛰어나다 할 수 있답니다. 

특히 탱크 헬리곱터 이렇게 탈것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어서 인지 더욱 더 즐거움 슈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핵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가장 어려운 게임 극악컨트롤

또한 스토리 구성이 다른 작품들보다 한층 더 뛰어난 것 같아요. 플레이는 여러분들이 더 익히 잘아시겠지만 앞으로 나아가면서 나오는 적들을 총을이용해서 격파시키는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랍니다. 원조 네오지오 판이라고 보면 되는데 지금 재미나게 해봐요!!

동전넣기 스페이스바 시작 엔터키 이동 : 방향키 점프 : A 슈팅 : S 수류탄던지기 : W

최상의 즐거움을 심어다 주고 있을 정도로 항상 끊임없는 재미를 불러다 주고 있어서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해당 작품을 플레이 하고 있답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지 언 이십년이라는 오랜 세월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장수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 그야말로 타격감은 매우 우수할 만큼 짜릿한 액션을 선보이고 있어요.

 

캐릭터들 마다 상당히 개성있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우선 사용자는 플레이에 앞서 둘이 할 것인지 혼자 할지 정해 주시고 주인공은 골라 주세요.

 

주인공들은 외모만 다른 것이 아니라 특정한 능력들을 지니고 있답니다. 뭐 하지만 크게 다른 것은 없으니 그냥 남녀 이런 식으로만 골라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플레이하시는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에서 주변의 적들을 천천히 공략해 나갈 때 항상 주의 할 점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총기류들이나 수류탄은 횟수 제한이 있는 만큼 아껴 가면서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