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정말 너무너무 중독성이 강력하다고 소문이 날 정도로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적어도 한시간 정도는 빠르게 지나갈 수 있는 만화캐릭터rpg3 1.0게임하기 히든무기가 나오는 모드입니다. 

우선 이 플래시에는 많은 분들이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만큼 퀘스트와 아이템 파밍 그리고 레벨업을 달성하는 재미가 상당히 뛰어난 구석을 보여주고 있어요.먼저 캐릭터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점핑 캐릭을 골라 주시면 1레벨이 아닌 20렙부터 시작할 수 있어 더욱 더 편안하게 많은 스텟을 통해 미션을 해결해 나갈 수 있는데 최고의 재미를 만화캐릭터rpg3 1.0게임하기를 통해서 만나볼수있는데 지금 다같이 재밌게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영웅의검 리턴즈

방향키 스페이스바 공격/스킬 A~Z

우선 조작방식이 그다지 어렵지 않게 설정되어 있으며 모든 캐릭터들 마다 실제로 만화속에서 사용하던 온갖 기술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해 주고 있어요.

그리고 아이템은 총 4개 까지 착용할 수 있는데 템을 획득해 나가면서 더욱 성능이 좋은 것으로 실시간으로 교체해 주시면 확실히 높은 타격치를 바탕으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요.

퀘스트를 무조건 수행해 주시는 것이 보다 많은 경험치와 골드를 보상 받을 수가 있어요. 물론 무작정 사냥을 통해서도 얻어 낼 수 있으나 그만큼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레벨업이 아주 빠르게 진행을 이루고 있어서 실시간으로 플레이하기 매우 좋아 누구에게나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라는 기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열심히 강력한 기술들을 사용하여 최종 보스와 싸워 승리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