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강력한 타격감의 최고인 레바의 모험 2.8 레전드무기 게임하기를 지금 올렸습니다.정말로 경쾌할 만큼 깊은 타격감을 가득 안겨다 주고 있는 플래시 액션 게임으로 너무 잘 알려져 있답니다. 

현재 버전은 지금까지 출시된 것들중 가장 재밌는버전이라고 할 수 있으니 열심히 플레이 하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해 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메탈슬러그1 총게임

중화시를 계조 하여 세상을 어둠속으로 만들려는 못 되먹은 런처를 어서 빨리 혼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사용자는 먼저 난이도와 캐릭터를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5가지의 난이도 설정과 웹펀 마스터 레인저 버서커 그리고 스핏파이어 이렇게 네가지로 주인공이 놓여 있는데 여려분들이 마음데 드는 레바의 모험 2.8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캐릭터를 선택해서 즐겁게 지금 즐겨봐요!

←→ : 이동 스텝 : ↓ 대쉬 : Z 공격 : X 점프 : C 잡기 : V

장비들이 좋아야만 모든 스테이지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답니다. 물론 팔찌 반지 목걸이 이렇게 3가지의 아이템도 항상 획득하고 있어야만 능력치를 극대화 시킬 수 있어요.

각 레바의 모험 2.8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스테이지 마다 서도 다른 공격 형태를 이룬 적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전략만 제대로 짜주시면 무난하게 상대를 제압해 버리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빠르게 넘어 가게 됩니다.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가득 채워 줄 수 있는 그런 게임으로 지금까지 많은 분들들 좋은 반응을 보여 주었으며 유튜브에 들어가면 고수들의 멋진 공략 영상을 구경 할 수 있답니다.

아이템은 팔찌 목걸이 반지 이렇게 3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좋은 추가 기능을 획득할 수 있어 반드시 마지막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착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조금은 컨트롤에 능숙함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모든 몹들을 연속 공격을 통해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혀야만 주인공이 피해를 덜 보고 쉽게 물리칠 수 있기 때문이죠. 정확한 레바의 모험 2.8 레전드무기 게임하기공략은 유투브를 이용해서 참고하시면 되실거 같은데 지금 재밌게들 즐겨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