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엄청 재미있는 디펜스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5라는것을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 한때 디펜스 유명했던거 알고 계신가요?

수십가지가 넘을 만큼 다양한 게임들이 줄을 이어 출시를 보여 주었는데 바로 오늘 여러분이 플레 할 것은 풍선 디펜스로 아주 많은 맵을 보여 주고 있으며 중독성이 상당히 높아 오랜 시간을 쏠쏠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마우스 피하기 * 어보이드 (Avoid)

마우스

미션이 시작되면 우측에 있는 여러 가지의 원숭이들을 풍선들이 이동하는 골목길에 알맞게 배치해 주시면 자동으로 공격을 하면서 출구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터트린답니다. 

디펜스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5에서는 각 풍선들 색상에 따라서 방어력이 각자 틀리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또한 하나씩 없애 줄 때마다 실시간으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것을 가지고 병력을 더욱 많이 배치해 주면 됩니다. 

특히 중요한 포인트로는 어느정도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해야 하는데 병력에 있어서 골고루 섞어 주셔야지 원만하게 풍선들을 모두 제거하고 깔끔한 미션 클리어를 보상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각 병력들을 업그레이드가 한데 두가지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주시면 되지만 많은 골드를 지불해야 합니다. 물론 단계가 올라갈수록 들어가는 비용은 더욱 많아지고 있답니다. 

정해진 숫자만큼 풍선들 출구로 향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막아 나가는 방식의 방어형 플래시 게임으로 현재 게임에 온 가족이 함께하기 아주 좋은 디펜스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5으로 주말과 같은 날 오순도순 모여 플레이 해보는 것을 어떨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