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드래곤볼 데볼루션 1.2.2 게임하기 - 전투액션

 

 

하면할수록 진지한 재미를 보여 주고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실제 만화영화에서 등장하였던 다양한 캐릭터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등장하고 있답니다. 힘겨운 격투게임을 즐기면서 친구들이랑 함께 서로 간의 실력을 확인하면서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특히 가위바위보 게임도 진행이 되고 있어 쏠쏠한 재미의 박진감넘치는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막상막하의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는데 중앙에서 강력한 기들이 충돌을 하여 엄청난 파괴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빨리 좋은 성과를 지니고 멋진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플레이해주세요.

드래곤볼 데볼루션 1.2.2에서는 공중에 떠있는 상태로 에네르기파를 사용하면 더욱 강력하게 발사되어 엄청난 대미지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키보드 컨트롤을 섬세하게 열심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각 캐릭터는 일정한 체력과 마나 게이지가 주어져요. 기를 열심히 틈틈이 모아 가며 서 강력한 에너지 파를 발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기회가 남는 대로 가만히 있지 마시고 계속해서 기를 끌어모아 줘야만 합니다.

내우날렵한 모습으로 상대 방을 빈틈없이 공격을 하고 있는 빡빡 머리 꼬마 인간 중에서는 가장 뛰어난 전투력을 지니고 있지만 다른 영웅들에 비해 너무나 보 빈약한 체력을 지니고 있어 실제 전투에 커다란 도움이 되지 않는답니다.

 

이렇게 한 줄로 캐릭터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께서 평상시 즐겨 하시던 캐릭터들을 선택하여 재미있게 플레이해주면서 가장 뛰어난 컨트롤을 통해 많은 영웅들을 물리치면서 최정상까지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이렇게 각 설정을 할 수 시 쓴ㄴ데 체력부터 게임 경기 시간까지 모드 여러분께서 임의 대로 가 설정을 해나갈 수가 있어요. 자 그럼 지금부터 가장 원활한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드래곤볼 데볼루션 1.2.2는 지금부터 키보드 컨트롤을 열심히 하면서 과제들을 진행하여 주세요.

 

거대한 폭발과 함께 화염이 이렇게 밀려 나오고 있어요. 과연 생각대로 엄청난 공격을 간신히 막아 내면서 체력을 이렇게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었는데 아무다 제대로 한방 정확하게 맞았다면 승리를 할 수 없었을 거예요.

상대방을 자신보다도 먼저 쓰러뜨리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적들과 함께 진정한 플레이를 하고 있답니다. 좀처럼 복잡하지 않는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다른 격투 액션 게임보다는 간단한 컨트롤을 보여줍니다.

 

프리 짜가 먼저 공중으로 올라가서 공격을 하고 있는군 드래건볼 주인공인 손오공은 빈틈을 틈타서 열심히 기를 최대한 끌어모아가면서 한방 대미지 원 지옥을 만들기 위해 기를 최대한 가득으로 최우리 노력하고 있답니다.

먼저 프리 짜가 선제공격을 펼치는데 기은 에너지 파를 사용하여 공격을 해오고 있어요. 자 뭐 이 정도쯤이야 그냥 단순하게 살짝 피해 주면서 승리를 하기 위해서 빈틈을 보여 주지 말고 최대한 달라붙어 연속 공격을 펼쳐 주세요.

 

각 캐릭터마다 주위에 밝은 불빛을 밝히면서 맹렬히 싸움을 펼쳐내고 있는데 과연 멋진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예전에 만화책으로 보았듯이 프리 짜와 손오공의 뛰어난 전투가 매우 두드러지게 나타나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죠.

 

프리자의 뛰어난 대결을 펼쳐 나가는데 손오공이 가장 강력한 필살기인 원이 옷을 만들어 단번에 물리치려 하고 있네요. 세상의 모든 성스러운 기들을 이렇게 끌어모아 한꺼번에 방출하면서 상상을 초월할만한 강력한 기를 내보내 누구든지 한방 제대로 맞으면 누구든지 살아 남을 수가 없죠.드래곤볼 데볼루션 1.2.2 게임하기를 통해서 올 여름방학을 더욱 재미나고 신나게 즐겨보시는것은 어떠신지요, 다음에는 더욱더 멋진 경기를 할수잇는것도 올려볼께요. 여러분 사랑해용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