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인데요. 

1편에 이어서 두 번째 버전으로 일종의 잉여게임과 같은 형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몬스터를 제거해 나가게 되면서 일정한 경험치를 통해 레벨업을 달성하고 스텟을 올려 주며 전투 능력치를 극대화 시키는 방식으로 오랜 시간동안 진행을 하게 되지요.

강추 플래시 이것 플레이하세요!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 

 특히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의 레벨 설정이 300이상으로 되어 있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길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알피지 처럼 mpc를 통해 퀘스트를 부여 받을 수 있으며 맵 또한 가직 각색으로 놓여 있으면 전직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요.

 

방향키 / 점프 스페이스 / 공격 Z

처음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을 시작할 때는 첫 사냥터에서10레벨 까지 올려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레벨업을 하게 되면 보너스 스텟 5개를 주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스텟을 3가지중 알맞게 올려야 하는데 힘 점프 속도 힘을 계속해서 올릴 수 있으나 공격속도는 6까지만 올리 수 있으나 스텟 포인트 하나당 0.2씩 오른답니다.

첫 번째 전직을 하기 위해서는 30 레벨 두 번째는 50 이런식으로 차이를 두고 있으며 초반에는 초딩 중딩 고딩 순으로 직업을 가지게 됩니다.

 
 

당연히 렙업을 할 때 마다 모든 능력치가 상승하고 있지만 전직을 하게 되면 대폭 상승하고 있어 반드시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의 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최우선 적으로 전직을 해주시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