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이렇게 아이작게임하기 무적판이라는 대작 게임을 추천하게 되었답니다. 

조금 플레이가 잔인하거나 무서울 정도로 요상한 괴물들과 분위기를 보여 주고 있답니다. 특히 여러 엔딩을 지니고 있으며 성서에 등장하고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독특한 재미를 누구나 해당 게임을 통해서 확실히 느낄수 있을 것 같아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박스헤드 나이트메어

새로운 느낌을 가득 전달해 주고 있는 명작 플래시 게임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할 정도로 참신한 엔딩을 지니고 있는 대작 게임입니다.

아이작게임하기 무적판은 핵버그버전이라서 일반 노멀판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이라면 손쉽게 모험을 즐길수가 있을꺼 같네요. 지금 시작해볼께요.

이동 방향키  E : 폭탄 스페이스바 : 템먹기1 Q :템2

 

 

이번 작품은 그 누구나 마음껏 즐기면서 재미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플래시 슈팅 게임으로 총게임을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확실히 즐거움을 가득 채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작게임하기 무적판에서의 컨트롤이 상상이외로 외로움을 지니고 있는데 무수히 날아오는 총알들과 충돌해 오는 몬스터들을 피해 나가면서 짜릿한 승부를 펼쳐 나가게 됩니다.

최고의 박진감을 누릴 수 있는 작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결말을 정확하게 알수 없을 정도로 많은 엔딩을 지니고 있어요. 물론 그만큼 여러분들이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캐릭터들이 여러 가지로 준비되고 있답니다. 매우 충격적인 결말들을 통해 지금가지 해온 플래시 게임들과는 완전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출현하고 있는 괴물들 예전 처음 플레이 하였던 2011년 전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추가 몬스터들을 확인하게 됩니다.해당 게임은 주인공의 생명이 하나만 정해지고 있어요. 그만큼 생존을 하기 위해 집중하면서 각 던전들을 천천히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아마도 평소 슈팅 같은 게임들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나 총알 피하는 것을 잘 한다고 생각하는 유저들이 더욱 좋아할 수 있는 아이작게임하기 무적판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