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대두농구라는 우수광스러운 제목만큼이나 머리가 엄청 큰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현란한 농구 경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일대일로 수비공격을 겸비하고 상대 진영에 있는 골대에 공을 넣어 주면서 많은 득점을 만들어 내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의 작품은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대두농구를 즐겁게 플레이 할 수도 있어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방향키 와 WASD

 

 

 

 

 

 

 

캐릭터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고 그리고 경기도중 나타나고 있는 여러 가지의 아이템을 획득하여 보다 좋은 효력으로 상대를 제압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대두농구를 플레이를 하면서 좀처럼 높은 중독성을 가지고 있을 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보다 큰 재미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경기 시간은 60초로 매우 짧은 시간으로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가끔은 어의없이 자살골을 넣을 수 있는데 그만큼 신중한 컨트롤이 필요하고 또한 골대 앞에 놓여 있는 스프링보드는 바로 리바운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아마도 대두 시리즈를 한번이라도 해본 유저들이라면 특별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큰 재미를 불러 오고 있다는 것을 알 고 계시리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그야말로 최고의 즐거움을 넘치게 하는 플래시 게임으로 오늘은 매력적이 캐릭터들을 가지고 열심히 대두농구 플래시를 컨트롤 하여 상대방의 골문을 장악해 나가면서 반드시 우승을 차지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