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하실 게임의 이름은 바로 달팽이게임 스네일밥1으로 현재까지 우리나라에 여러 가지 시리즈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그 첫 번째 버전을 지금부터 재미있게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우선 달팽이게임 스네일밥1을 하실때에는 각 스테이지마다 다이나믹한 맵들을 알맞게 머리를 쓰면서 해쳐나가야 하는 방식이 상당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미션도 충분히 놓여 있어 분명히 모두가 좋아 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완꿀잼 이 겜도 지금해봐요~

 

☞ 총게임하기  

 주변 사물과 도구들을 알맞게 사용하면서 준비한 미션을 하나둘씩 클리어 하고 최종 단계까지 빠르게 완성해 보도록 하세요.

주인공 달팽이가 매우 느리게 기어가고 있으나 꾸준히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목적지로 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우스

달팽이게임 스네일밥1를 플레이하시는 사용자는 캐릭터가 무사히 도착지점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컨트롤 해주셔야 하고 특히 지금 게임은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우선 자동으로 이동을 하고 있다는점 알고 계셔야 합니다.

우선 여러분들은 플레이 하기전에 달팽이의 특성을 고려해 주시면서 최대한 즐겁고 더욱 재미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실한 즐거움을 가득 보장해 줄 수 있는 그런 게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과 같은 스네일밥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면서 좋는 시간을 가득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워낙에 방대한 시리즈를 지닌 달팽이게임 스네일밥을 지금 즐겁게 해보시고 나중에 후속버전도 지속적으로  총 8편을 올릴예정이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