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일본 만화영화로 어린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누려온 rise of the nindroids으로 오늘 이렇게 닌자고 게임하기 - 고스트버전라는 플래시로 한번 즐겨 보시라고 가지고 왔어요. 

플레이 방식은 달리기와 액션을 합쳐놓아 더욱 박진감있고 스릴 넘치는 재미를 충분히 누려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각 스테이지 마다 비행선이 있는 곳 까지 무사히 이동해 주시면 클리어 하게 됩니다. 닌자고 게임하기 고스트버전을 즐기면서 멋진 주인공들을 지금 컨트롤 해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크리스탈템플 불소년물소녀

이동 방향키 공격 스페이스바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총 5가지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 각 닌자고 게임하기 케릭터들 마다 5가지의 스텟 능력치들을 갖추고 있답니다. 

차후 포인트를 이용하여 업을 이룰 수 있는만큼 열심히 플레이를 통해서 모든 것을 올려 주셔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른 닌자들과 함께 활기 넘치는 런닝을 즐겨 보세요. 

아주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동시에 8명이 함께 출발을 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무조건 1등으로 비행선 까지 이동하여 가장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그야말로 한번 시작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중독성이 높은 매력을 가득 지니고 있어 평소 액션 또는 달리기 게임을 좋아 하는 분들에게 꼭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답니다. 

점프 슬라이딩 공격 이와 같이 여러분이 사용할 기술들로 상황에 알맞게 컨트롤해야지 안전하게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모두 한결같이 4개의 체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닌자고 게임하기의 경우에는 손쉽운 조작으로 초보자나 어린이 분들께서 쉽게 할수있을꺼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