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성을 유혹하면서 꼬리치는 불여운 플래시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를 지금 올렸네요.

일본에서 만든 게임으로 아주 귀여운 미소녀 한명이 등장하여 주변 남성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아 버리면서 자신의 노예로 만들어 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간단한 게임 [던지기]

두 가지의 엔딩이 준비되어 있으며 정확히 2분이라는 시간동안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를 플레이 하게 됩니다.  지나가는 남자들에게 꼬리를 살살 치면서 자신의 필살기인 눈빛의 매력을 보여서 남자들을 꼬셔보도록 하세요. 

 

 

사용자는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의 미션이 시작되면 정해진 시간이 매우 짧은 만큼 신속하게 이동하여 좌우측에 있는 남자들의 마음을 빠르게 사로잡아야 하는데 마우스 클릭을 통해 눈빛을 보내면 됩니다. 

단지 이렇게 열심히 째려보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을 꼬실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을 까요. 이런 특수한 기술쯤은 남녀할 것 없이 모두가 한번쯤 가지고 싶어하는 기술 아닐까요. 

주변에 훈남이 있는 경우 무조건 꼬셔야 하는데 다른 여성들이 모여 있다면 눈빛 전투를 통해서 힘들게 꼬실 수 있어요.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를 하게 되면 하트 2칸이 소멸해 버린답니다. 

여러분들이 채울 수 있는 하트는 총 9칸으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모두 완벽하게 가득차   오르게 되면 뷰티플 슈퍼 파워가 되어 처음 보다 3배이상 강력한 빛을 쏘아 낼 수 있어요.

참 재미있고 신기함을 보여주고 있는 게임으로 아마도 우리나라 출시된 것만 하더라도 5가지가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오늘은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를 통해 즐거움을 더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