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2인용격투게임 나루토vs블리치 3.1게임하기

이번작품은 전혀 흠잡을 때가 없다 생각이 들 수 있을 만큼 매우 괜찮은 게임이라 할 수 있답니다.

 

 

특히 해당 버전에서는 더욱 퀄리티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스킬 이펙트에 커다란 노력을 많이써 만들어 놓을 것 같아요. 캐릭터도 몇 개는 더 늘어 난 것 같고 특히 해당 게임을 자주 즐기는 분들이라면 매우 좋아 할 것 같아요. 나루토vs블리치 3.1게임하기를 하시다보면 진짜 시간가는줄도 모를만큼 상당한 만족감과 그리고 큰 재미를 맛볼수 있는 몇안되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다양한 대전경기를 하면서 모든 승부에서 필살기로 적들에게 모조리 박살내서 승리의 기쁨도 여러분들께서 오늘바로 느껴주셨으면하네여~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파워애로우 - 양궁게임

 특히 조작 방식이 다른 액션 게임들과는 다르게 약간 복잡한 조작 방식을 보여 주고 있으나 모두 마스터 하면 확실히 멋진 경기를 보여 줄 수 있게 됩니다.

 

충분히 재미를 느낄수있는 그런 작품들을 찾고자 하는 분들 바로 이런 격투 게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올려 본답니다.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 하면서 모든 영웅들을 물리쳐 보세요.

 

우선 여러분들이 사용해야할 주인공들 20가지가 넘게 설정되어 있는데 대전 모드를 즐기기 전에 먼저 트레이닝 모드를 통해 각 캐릭터들이 어떤 기능들을 갖추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2인용격투게임 나루토vs블리치 3.1게임하기의 경우에는 친구들과 즐겁게 할수가 있는데 2인용은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스릴있는 플레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여러차례 인공지능으로 시작되는 AI와 열심히 싸워 실력을 키운 다음 친구와 함께 즐기도록 하세요. 큰 매리트있고 즐겁게 할수있는 지금 이 나루토vs블리치 3.1게임하기플래시를 통해서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지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