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많은분들께서 지금까지 널리 사랑받고 계시는 화끈한 전투를 치루는 전략플래시 끝없는전쟁1을 올려봤는데 상당히 중독성이 매우 뛰어난  총게임인데요. 

평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엄청 재미있을 것입니다. 현재 까지 7탄까지 많은 시리즈를 가지고 있으며 여성들보다는 남성들이 더욱 좋아 할 것 같습니다. 

끝없는전쟁1은 처음부터 매우 박진감이 넘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누구든지 최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합니다. 

이 시리지를 처음 해보시는 초급자분들 약간 난이도가 높아서 당황하실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센스가이 제블로그에 와서 플레이를 하다보면 적들을 손쉽게 제거를 할수가 있을꺼랍니다.
치열한 전투속에서 여러분들은 승리를 지금 해보세요.

간단하게 위에걸 확인한후에 진행하시면 되실거에요. 단축키가 조금 많네요.

 

 

왼쪽에 보시면 다양한 모드들을 엄밀히 말하면 여러 전쟁캠패인을 골라서 진행할수가 있습니다.끝없는전쟁1을 플레이시 어렵지 않은 컨트롤을 갖추고 있으며 한번 시작하면 계속해서 하고 싶을 정도로 깊은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 오랜 시간을 즐겨도 지루함을 전혀 느낄 수 없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모든 적들을 전멸 시켜야지만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끝이나게 되는데 총알들이 엄청 빠르게 날아오고 있어서 조금만 잘못해도 그대로 미션을 실패하고 말아요. 

녹지에서 싸우는 모습과 그리고 설원에서 전투를 치루는 모습이 스크린샷에서 보이는군요.

플레이중에는 적들과 총격전을 펼치게 되면서 상황에 알맞게 아군들에게 명령을 하달하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그다지 큰 도움을 주지 않고 있기 때문에 기대하지 않은 것이 좋아요. 

악당들을 물리치면서 얻게 된 총기류들은 여러분이 직접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주변에 있는 탱크에 올라타 더욱 강력한 화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전멸 시킬 수도 있습니다. 

화면처럼 미션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브리핑이 나오는데 저도 솔직히 영어를 잘몰라서 모르겠는데 하지만 모두 적들을 제거하면 미션이 성공하게됩니다.건물안에 들어가 있거나 방공호에 숨을 죽이고 있는 악당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속한 컨트롤이 매우 중요 합니다. 이런 장르들 상당히 재미있고 활기 넘칠 만큼 또다시 찾기 힘들 것 같은데 오늘 끝없는전쟁1을 즐기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더욱 재미난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