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균형잡기게임 추천 - 외줄타기

 

 

☆균형잡기게임 추천작품은 구름 높이 올라가서 서커스 묘기를 보여주는 광대 아저씨를 마우스로 컨트롤하여 중심을 잡고 멀리 이동시키는 과제들을 가지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끝없이 펼쳐진 외줄을 타면서 강한 풍량을 이겨내며 각종 새들이 중심 막대기에 올라와 중심을 무너뜨리려 하고 있습니다. 알맞게 좌우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떨어지지 않는 정확한 균형을 잡아 주어야 죽지 않고 계속 이동을 하여 높은 점수로 최고 기록 경신에 도전 할 수 있게 됩니다.

조종 마우스 

 

어렸을 때에는 동내에 몇 달에 한 번 정도 서커스를 볼 수 있었는데 요 줄은 정말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없는 것 같아요. 아마도 너무 위험하면서 사람들의 호응도가 예만 많지 않고 돈도 그다지 얼마 벌지 못하여 이처럼 모두 사라진 것 같네요. 비록 넓은 시장 같은 데서 작은 묘기를 선보이며 약이나 건강식품을 팔곤 하였는데 어린 나이에 봐서 그런지 사람으로서 어찌 이렇게 할 수 있는 것인지 이건 초능력과 같은 힘을 지녔다고 착각도 한 적이 있었답니다.균형잡기게임를 통해서 여러분들의 민첩성과 순발력을 키워보시기 바랄께요.

 

매우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일종의 러닝 게임인데 무조건 낭떠러지로 덜어지지만 한 게 해주면서 무게중심을 잘 잡으며 앞으로 이동만 해주신다면 아주 좋은 점수를 취득해 낼 수가 있게 됩니다.서커스를 보여주는 모양으로 우선 여러분께서는 세 가지의 이즈 미듐 하드 난이도 중 하나만을 선택하여 플레이해주시면 되는데 솔직히 EASY 모드도 엄청 힘들게 느껴지니 다른 모드 할 생각 마세요.

자 본격적인 균형잡기게임의 처음의 출발에 앞서 모든 단장을 멋있게 하고 천천히 이동을 하고 있는 어릿광대 언제나 묘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있는 무표정한 얼굴에서도 상당히 웃음을 가져다주는 것 같아요.이번 플래시게임에서는 생각보다 점수를 매우 후하게 주는 것 같은데 89발짝 박에 진행하지 못했는데도 2만 점 대가 훌쩍 넘어가 버리고 있습니다. 참말로 조금만 더 신경을 쓴 다면 매우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차분히 스탭을 밝아 가면서 바람저항을 잘 계산해내야만 보다 멀리 이동을 할수 있으며 특히 날아 오는 각종새들도 잘파악 하면서 중심을 최대한 잘 잡아 주어야 떨어 지지 않는 답니다.한발짝식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숨가뿐 액션이 펼쳐 지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마우스 컨트롤을 최대한 열심히 진행해 주셔서 웃기게 생긴 광대가 보다 멀리 살아서 이동할수 있게 해주세요.

 

왼전 너무 높은 곳에서 서커스를 하고 있어서인지 불안한 듯 표정이 미소 짓지 않고 너무 침울해하면 표정을 하고 있는데 광대가 저런 모습을 하고 있어도 되는지 정말 모르겠네요.드디어 200발짝 잘만 하면 300도 충분히 넘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것 같아 요. 하지만 앞으로 이동을 하면 할수록 더욱 방해하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어 그다지 쉽지만은 않다고 말하고 싶네요.

역시아무것도 방해를 받지 않고 막대기만을 들고 갈 때가 제일 즐겁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한결 즐겁게 멀리 이동을 하면서 쉽게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습니다. 너무 좋은 것 같아요.어처구니 없이 통통한 새가 날아와 중심대 왼쪽에 앉아 버리니 주인공이 한순간 몸이 왼쪽으로 숙여져 버리고 있습니다. 빨리 마우스로 오른쪽으로 움직여 막대 중심을 균형 있게 맞추어 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