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심심풀이용으로 마음놓고 즐기시기 아주 좋은 광란의 수족관이라는 꿀잼 플래시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수족관 안에는 다양한 물고기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해당 게임은 손가락이 엄청 아파질 만큼 신속하게 컨트롤 해주셔야 합니다. 

고기들은 저마다 돈을 바닥으로 떨어뜨리는데 광란의 수족관을 플레이를 진행하시는 사용자는 신속하게 마우스 컨트롤을 통해 클릭해 주셔야지 돈을 벌어 들이 면서 여러 가지를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상어게임 - 죠스

이동 : ←↑↓→ 진화파워 : 스페이스바

 

 

한때 저도 미친 듯이 플레이 하였던 플래시들중 하나로 각 스테이지를 새롭게 늘어가는 고기들 가지고 열심히 많은 돈을 벌어들이면서 미션을 알맞게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으로 광란의 수족관을 진행을 하게 됩니다. 

고기의 종류는 수십종류로 되어 있어서 누구나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아주 높은 즐거움을 통해 커다란 행복감을 획득하리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단계들 마다 등장하는 악당들이 있는데 여러분들은 열심히 고기들을 키워 주변서 나타나는 몹을 깔끔하게 물리치기만 하면 쉽게 다음 판으로 넘어 갈 수 있게 됩니다. 

사용자가 클리어 해야 하는 맵이 상당히 많아서 인지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일종의 오펜스게임과 같이 병력들을 모아 한꺼번에 적들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자원은 금붕어들에게 얻어 내야 하는데 직접 떨어뜨리는 것을 직접 찍어야만 얻을 수 잇는데 그만큼 손가락과 손목이 아파 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럼 최종 지금부터 가장 높은 단계까지 한번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키우기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