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과격한플래시레이싱게임하기 - 무한질주

 이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자동차 경주를 벌이는 플래시게임인데 동시에 많은 자동차들이 서로 충돌을 일으키면서 앞질러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식으로던지 먼저 목적지에 통과만 하면 되는 경기로서 페어플레이란 찾아볼 수 없으니 여러분도 다른 선수의 차량들을 뭉게버리면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하지만 처음에는 차량이 너무 고물이라서 앞서가는 자동차를 따라가는 것만도 힘들게 느껴집니다.과격한레이싱하기 컨트롤 방법은 방향키

컨트롤 방향키 shift or ctrl or X  

 

거침없이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주어진 트랙을 돌면서 다른 선수들과 박진감 넘치는 경주를 통해 짜릿함과 경쟁심을 유발하고 있어 더욱 플레이하는 재미가 살아있다는것을 알수있어요.이번 작품에서 참 좋은 것은 나만의 자동차를 골라 튜닝을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처럼 여러 개의 색을 조합하여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직접 경기에 참가 시킬 수가 있습니다.

 

한꺼번에 이렇게 여덝대의 차량이 동시에 이동을 하고 있어 아주 치열하고 팽팽한 승부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열심히 진행하는 모습이 상당히 재미있게 느껴진답니다.지그재그로 길을 가로막아 가면서 뒤에 있는 차량이 앞지르기를 하지 못하도록 방해를 해야만 순위에서 뒤처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격한레이싱하기을 하시는 유저여러분께서는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많은 충돌이 일어나는 지점은 바로 코너링 부분에서 최고로 많이 발생을 하면서 차량들이 파괴되고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게 속도를 내지 마시고 살짝 줄이며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무한 질주 본등의 이미 와 걸맞게 레이싱 게임에서는 무척 빠른 질주를 보여주고 있어 시원스러운 플레이를 즐기면 쌓여 있던 스트레스마저 한방에 풀려나가는 느낌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도로를 열심히 달리다 가장자리로 이동하게 되면 현패 스피드가 절반 이상 줄어들어 재 아무리 일등으로 달린다고 한들 분명 뒤처지게 되어 있습니다. 욕심부리지 마시고 코너링에서는 무조건 속도를 줄여주세요.참 다양한 맵이 주어지고 있으며 난이도는 별 모양으로 하나둘씩 총 5개의 별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당연히 별이 많을수록 난이도가 심각하고 보상 또한 가장 높다는 것을 말 안 해도 아시겠죠.

 

경기에서 받은 보상금으로 이처럼 여러 개의 자동차 부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우승을 여러 번 하여 보다 빠르게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여 슈퍼카로 만들어 보세요.

 

과격한레이싱하기에서는참 자동차 게임들이 플래시로도 상당히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번 것은 심심할 때 즐기면 더욱 재미있을 만한 작품으로 엄청 오랜 시간 동안 시간을 때울 수 있다는 장점을 보여줍니다. 경기가 진행되면 눈 돌릴 틈도 주지 않고 미션이 끝나는 시간 동안 스릴 넘치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면서 한 단계식 나만의 자동차를 튜닝하면 업그레이드하는 제니아 아주 쏠쏠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하게 된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