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공튀기기게임하기- 탁구공

 

 

☆공튀기기게임하기는 공을 튕기면서 단순한 플래시 게임으로 긴시간 동안 계속하면서 높은점수를 이룩해 나갈 수 있도록 마우스를 움직여 탁구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면서 과제들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 맨발로 나무 바닥에서 재미있게 이른 손으로 탁구 라켓을 한 손으로 들고 중심만 열심히 잡아야 합니다.

컨트롤 마우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특별한 설정이 필요 없이 바로 미션이 진행이 되고 있어서 빠는 진행을 보이고 있어요. 많은 공을 탁구 채로 튕겨 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이루도록 만들어야 합니다.현재 6번을 성공하고 있는데 대략 50개 정도를 목표를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보다 재미를 더해 나간다고 할 수 있는데 유저께서는 높은점수를 이룩해 나갈 수 있도록 공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세요.

탁구공이 위로 올라올 때에는 이렇게 주먹만 하게 커져 보이고 있어요. 당연히 탁구 채로 내려갈 때에는 원례대로 돌아가고 있답니다. 상하좌우를 조금씩 이동을 하면서 떨어지지 않도록 집중하면서 플레이해보세요.실제로 이 게임을 즐길 때에는 오는 손 팔은 가만히 있고 오로지 팔목 스냅만을 이용하여 점수를 모아 나가야지만 반동을 최소한으로 줄여 나가면서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높은 점수를 만들어가 기록을 새롭게 경신해 나갈 수 있어요.

 

공튀기기게임하기 이제 조금만 더해 나가면 20개는 쉽사리 클리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마무 바닥이 왠지 예전에 초등학교 교실 바닥하고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 이 주인공도 왠지 교실 안이나 복도에서 게임을 진행하고 있어요.최종 점수 36개까지 하고 과제들을 긑마쳤는데 역시 처음 치고는 크게 나쁜 점수를 아니라 생각이 드네요. 자르러 더욱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재미있게 진행하여 주세요.

 

자 다시 처음부터 과제들을 시작하려는 주인공 이번에야말로 더욱 높은 고득점을 이루기 위해 탁구 공이 중심이 이루도록 컨트롤하면서 가냛픈 손목을 제한없이 이둉하면서 맞도록 이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하세요.오 이런 몸 쪽으로 너무 이동해 오고 있네요. 너무 빨리 마우스를 움직이면 이렇게 강한 충격에 작은 공이 생각과는 다른 지점으로 튕겨져 나가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움직이도록 집중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점수를 잘 고득점으로 연결하기 위해서는 좌우 방향으로 조금만 움직일 수 있도록 살짝만 이동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 하는데 생각만큼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은 알 수 있는데 많이 해 나가면서 플레이해주세요.계속해서 위아래로 이동을 하면서 한 번씩 탁구 체에 공이 다을 때마다 점수가 한점씩 추가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100개까지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도록 단 한 번도 떨어뜨리지 않도록 절묘한 움직임을 보여줘 보세요.

 

가느다란 팔을 이용하면서 이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주인공 하지만 가느다란 팔만큼 또 길이도 길어 공이 앞으로 뛰어나가는 것을 빨리 움직여 탁구채로 튕겨 낼 수 있답니다.

공튀기기게임하기에서는 한 번쯤은 해보았을 만한 놀이로써 하얀 공을 통통 튕기면서 오래 버티기 게임을 친구들과 해보았겠죠 오늘은 바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것을 이 플래시 게임을 통해 실제보다도 많이 공을 튀길 수 있도록 컨트롤해보세요. 멋진아이디어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