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시간에는 놀라운 닌자모양을 하고있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조금은 맛깔탕스럽고 병맛스러운 뚫어뻥이라는 화장실 변기를 뚫는걸 가지고 플레이하는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지금 해볼시간이랍니다.

앞으로 질주를 열심히 하면서 나오는 동전들을 순차적으로 먹으면서 최대한 앞으로 가서 점수를 많이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플래시라고 할수 있지요. ㅋㅋ

누구나 마음껏 플레이 할 수 있는 그런 달리기 고군분투 게임하기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경쾌한 즐거움을 느낄수있는 플래시로 이렇게 추천해 드려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짜증나는게임 - 도틀 DOTTLE

마우스를 누르면 점프및 갈고리를 사용하면서 통과를 하게됩니다.~

 

 

지금까지 참 많은 런닝 게임들을 여러분들에게 보여 주었는데 오늘 소개 하는 작품은 중독성이 엄청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 엔딩을 보기까지 자신도 모르게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됩니다. 

 

점프와 알맞게 뽁뽁이를 잘 사용할줄 알아야만 땅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고 무사히 모든 지역들을 통과 할 수 있게 됩니다.

 

심심하고 지루함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의 달리기 게임 한판땡겨 보아요.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즐겨 찾고 있는 그런 멋진 플래시라 할 수 있어요.

 

단순한 컨트롤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 하여 멀리 이동하면서 높은 점수를 달성 할 수 있기때문에 현재 까지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다 말씀 드릴 수 있어요.

 

 

시작점부터 고군분투 게임하기을 마무리 하는 엔딩 지점까지 이동하며 그 어떤 아이템도 적용되지 않고 오로지 점프와 뽁뽁이 사용만을 하여 목표지점으로 들어가는 미션을 지니고  매우 높은 중독성을 통해 오랜 시간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