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금의 건물부수기게임하기는  건설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아주 거대한 철 구슬을 가지고 각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여러 가지의 건물들을 완벽하게 무셔버리는 미션을 가지고 있답니다. 정해진 

횟수에 한해서 모두 파괴해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고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고 진행을 하게되면 파괴하는 속도가 너무 늦을수가 있으니까 하실때에는 정확한 부위를 타격을 가할까를 먼저 하시고 건물부수기게임하기를 하면 될꺼 같네요.

A,W,D,S : 캐릭터 이동 스페이스바 : 폭발

초반에 이렇게 건설현장에 일하는 사람이 두명이 서있네요. ㅎㅎ 건물부수기게임하기를 할려면 노란색박스에 있는 플레이를 눌러서 본젹적으로 하면됩니다. 각 스테이지가 시작되면 사용자는 정확하게 공격할 위치를 빠르게 파악해 주셔야 하는데 한번 만 실수를 하여도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많으니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기대 이상의 놀라운 재미를 보장할 수 있을만큼 후반에 가면 갈수록 건물들이 목재가 아닌 철골구조물로 되어 있는 것도 상당히 많아서 쉽게 건물을 허물기 어려워지고 있답니다. 

좌우로 구슬을 이동시키면서 타격을 줘야 하는 공간으로 정확하게 날아가 충돌하도록 만들어 놓아야 하는데 뭐 그렇게 조절하는 것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뛰어난 타격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이들 어른 할 것 없이 매우 유익한 시간을 직접 만들어 갈 수 있는 건물부수기게임하기로 꾸준한 노력을 통해 보다 빠르게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해 보세요.

색다른 느낌을 전달해 주는 게임으로 후반부로 이동하게 되면서 미션을 자주실패하게 됩니다. 그만큼 머리를 쓰면서 알맞게 건물의 가장 취약 지점만을 노려 가면서 플레이 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어요. 최선을 다해 최종 단계까지 마스터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