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미있는 총플래시 2인용총게임하기 건메이헴3로 동시에 4명의 캐릭터들과 신나는 총격전을 통해 맵 밖으로 떨어뜨리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각 주인공들에게는 정해진 체력 횟수가 있으며 공격하여 반동을 통해 장외 밖으로 떨어지도록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맵이 상당이 많이 있으면 2인용 까지 지원이 된답니다. 

맨위에 보이시시피 2인용총게임하기 건메이헴3를 올려드렸봤는데요, 지금 친구와 즐겨하면서 더욱더 우정을 싹트는 시간을 가져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귀신게임하기 - 공포아오오니

 

시작하신후에 내부를 참고해주시면 되세요.

두명의 요상한 캐릭터가 총으로 사격하는 장면에서 시작하는데 오른쪽에 선택해서 지금 진행하면 됩니다.손쉽게 누구나 가볍게 플레이 할 수가 있으며 한번 시작하면 계속해서 하고 싶을 정도로 깊은 중독성을 가득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무기들이 랜덤으로 지역에 생성되고 있답니다. 

2인용총게임하기 건메이헴3에서의 다양한 주어지는 맵들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그에 알맞게 대응해 나가야 합니다. 그래야만 원만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게 되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매우 활발하게 이동하면서 연속 공격과 폭탄을 알맞게 활용해 나가는 것이 상당히 중요한데 그야 말로 치열한 순위권 쟁탈전을 통해 박진감이 넘치는 것을 직접 채감 할 수 있습니다. 

총으로 시작하는 플래시들 다양하게 즐겨 보았지만 지금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는 작품들이야 말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시기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해당 게임을 통해 재미있고 보람찬 시간을 만들어 보아요. 

조금은 단순한 그래픽이 특징이기도한 2인용총게임하기 건메이헴3의 막강한 재미를 느껴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그 재미보다는 함께 같이 할수있는 그 즐거움을 높히 사고싶네요. 가족분이나 혹은 지인들과 지금 재미있는 총플래시를 함께 즐겨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