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미있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갓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로 비록 흑백 화면으로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엄청 유명한 장르는 알피지와 흡사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아주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목적을 달성해 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갓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를 조작하면서 여러분들이 주인공을 육성시켜 강력한 전사로 만들어 주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토끼게임 - 달리기

 ←,→ 상호작용: D 공격: A 찌르기: S 점프: 스페이스바

시작하게 되면 항상 마을에서 시작하게 되는데 주변 NPC들과 대화를 하고 하나씩 정보를 얻어 그 지역으로 이동해 다양한 적들과 싸움을 해주셔야 합니다. 

갓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에서는 적들을 물리치게 되면 일정한 레벨업 경험치와 골드를  그리고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하게 되는데 초반에는 주인공 레벨이 너무 낮아 열심히 반복하면서 직접 싸워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무기만 휘두르는 것이 아니라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들도 함께 시전하고 있어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예전부터 고수들이 직접 플레이한 영상들을 직접 구경할 수도 있어요. 

한번 시작하게 되면 상당히 중독성이 높아서 인지 오랜 시간을 지속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여러차례에 걸쳐 열심히 훈련을 해야지만 세상을 어지럽히는 온갖 몬스터들을 잡아 낼 수 있게 됩니다. 

대략 2-3시간은 투자해야만 클리어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상당히 매력적인 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연령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기시기 정말 좋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현재 갓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을 통해 재미난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