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심심하고 따분함이 느껴질 때는 지금과 같이 퍼즐요소를 느낄 수 있는  pc축구게임하기를 보여 드릴까 합니다.

선 맵에 놓여 있는 골대에 공을 모두 한번씩만 넣어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주위에 있는 수비수들과 함정 그리고 장애물들을 절묘하게 피해 각 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슛팅 개수 안으로 성공시켜 주면 됩니다.

특히  pc축구게임의 미션 마다 등장하고 있는 장치들이 여러 가지로 준비되고 있어 머리를 쓰면서 플레이를 진행해야 할 만큼 맵이 다미나믹하게 형성되어 있다는 것을 직접 알수 있어 더욱 집중도 높은 즐거움을 안겨다 주고 있어요.

강추 플래시 이것도 플레이해봐요~

 

☞ 고군분투 게임하기  

 

스테이지에 돌입하게 되면 사용자는 공을 정확하게 슛팅하여 골문을 향살 수 있도록 마우스를 가지고 사거리 그리고 각도를 알맞게 계산하여 클릭을 해주셔야 해요.

 

마우스

 

익살스럽게 생긴 주인공이 총 4명이 나오는데 저 캐릭터들끼리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치르게 되어있네요. 암튼 플레이를 눌러서 바로 맵으로 가보자구요.

 pc축구게임을 하면서 성공적으로 들어가면 해당 공은 다시 자신에게 돌아와 또 다시 슛을 하거나 주변에 있는 아군 공격수에게 절묘한 패스를 하면서 슛팅의 기회를 노려보아야 합니다.

함정같은 곳에 빠져 버리게 되면 제한 숫자가 하나 더 줄어들고 있어 그만큼 미션을 공략하기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니 항상 주의 깊게 컨트롤 해야겠죠.

참 재미를 불러다 주고 있는 게임으로 퍼즐 요소가 상당히 들어가 있어 심심할 때 는 역시 이런 pc축구게임을 즐겨 보는 것도 생활의 활력을 충만 해 줄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