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 3인용 물고기게임 여러명이서 지금 바로 즐겁게 할수 있어요. 밑에서 자세한 하는법의 리뷰를 살펴보고 지금 해보면 될꺼 같네요.

 

오늘은 혼자서 재미없이 따분하게 하는게 아니라 동시에 여러사람 그러니까 3명의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다들 플레이 방식이 매우 단조로워서 한두 번만 해보면 쉽게 적응하면서 자신의 물고기를 육성 시킬 수 있으시답니다.

 

 자기보다 작은 고기들을 작아 먹으면서 점점 성장해 나가는 룰을 지니고 있어 최근 어린 학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왔었던 진짜 친구들과 함께 할만한 최고의 꿀재미의 플래시입니다. 

 

3인용 물고기게임 컨트롤은 위에꺼 참고하면되세요.

 

예전 에서 부터 이와 비슷한 유형 작품들이 상당한 인기를 얻어왔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그때의 작품들을 대부분 1인용으로 싱글 플레이만 지원하는 것이 대부분 이였죠. 

 

첫번째 화면나오는데 녹색의 스타트게임을 눌러서 시작해주고 스타트를 하면됩니다.

그러면 조정방법이 나와요. 위에도 미리 설명했으니까 아시리라고 보네요.

이렇게 3인용 물고기게임하기는 동시에 여러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보다 활발한 플레이를 보일 수가 있어 더욱 더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최대의 장점을 갖추고 있어 요즘 큰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우선 초반에는 매우 작은 생물채로 시작되고 있어 주변 큰 물고기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알맞게 컨트롤을 해주셔야지 몸집을 처음과 다르게 큼직하게 만들어 갈 수 있게 됩니다. 

 

상당히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플레이 시간이 상당히 길게 느껴지고 있어 심심하다고 생각이 들 때는 역시 해당 게임을 통해서 지루함을 쉽게 날려 버릴 수도 있습니다. 

 

일정한 경험치를 도달하게 되면 레벨업을 통해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게 되는데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여 골라주시면 되고 화면을 가득 채울 만큼 큼직하게 만들어 나가는 형태로 진행하면서 3인용 물고기게임을 여러명의 친구들과 즐겁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였거든요~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플래시로 여러분들을 찾아뵈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