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만취쿵푸 2인용 병맛게임은 술이 만땅으로 취한 주인공이 길거리를 활보하면서 주변에 출현하는 똑같이 술에 취한 취객들과의 현란한 격투신을 담고 있는 재미넘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주인공 혼자서 여러명의 상대해야 하는 만큼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너무 흐느적 거리고 있어 컨트롤이 쉽지 않은 형태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

 

2인용 병맛게임이 플레이 되면 번화가 골목길에서 거침없는 전투신이 펼쳐지게 되는데 주위에 몰려 있는 적들과 치열하게 싸움을 이루어 나가면서 절대로 죽지 않도록 알맞은 컨트롤을 해야 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여러상대와 결투를 치르는데 여러분들이 잘 조작해서 모두 상대들을 묵사발을 만들어보세요~

 

 ←↑→↓ : 이동 B : 점프 공격 N, M : 공격

거의 3d화면으로 되어있어서 플래시지만 재밌게 즐길수가 있을꺼에요. 지금 시작해야할텐데 그리면 노란색 배경에 있는 플레이를 눌러서 진행을 해야겠지요~실시간 더욱 더 재미있고 즐거움을 맞이하게 해주는 작품인 만큼 더욱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속시원한 타격감은 보이지 않지만 나름 커다란 재미를 보이고 있어요. 

여러가지 캐릭터들을 선택해서 진행이 가능하답니다.지금하시는 2인용 병맛게임을 하시면서 주위에 떨어져 있는 물건들을 직접들고 사용할 수 있는데 맨 주먹이나 발차기 보다는 더욱 더 강력한 데미지를 안겨다 주고 있어 주변에 도구들을 제대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황무지 사막지대에서 깽판을 부리고 있는모습이네요 ~오랜 시간동안 생존하면서 주변 취객들을 한 마리씩 어그로 하여 열심히 물리쳐야 하는데 완전한 만취상태인 만큼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가 조종되지 않고 있는 것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어요. 
 

특별한 아이템이나 스킬 같은 것은 지정되어 있지 않고 있으나 각 스테이지 마다 현란한 컨트롤을 통해서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있으면 나름 적지않은 성취가도 맞이할 수 있는 좋은 작품입니다. 

다양한 스테이지들을 이동하면서 여러상대와 대전을 치루는 약간 멘붕이 나간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ㅋㅋ 그럼 열심히 2인용 병맛게임을 지금 플레이 하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