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보여드릴 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이랍니다.

스포츠 경기로 6개의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하나씩 원하는 것을 골라 실시간으로 한자리에서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를 통해 한 점씩 획득하고 총 7점을 먼저 득점 하는 쪽이 우승을 하게 되는 것이죠.

친한 친구와 함께 즐기는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을 지금 해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슈퍼마리오 게임 - 신나는대모험

1p WASD 2P 화살표키

보통 현재 경기는 너무 멀리 날리면 장외로 득점을 잃게 되지만 경기장 끝이 벽면으로 되어 있어서 절대로 장외가 나오지 않고 벽면을 통해 반동에 오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은 정확히 상대 보다 일곱점을 득점해 주셔야지 하나의 세트를 가져 올 수 있는데 그야말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누릴 수 있어 누구와 플레이 하여도 좋은 결과를 가져온답니다.

서브를 넣을 때는 가급적 안정적으로 넣은 것 보다는 조금 무리수를 두더라도 강력하게 날려 주시는 것이 상대가 쉽게 받아 치지 못하고 실수를 유발시켜 주셔야 합니다.

특별한 기술이 따로 없는데 위로 또는 아래로 라켓을 이용하여 알맞게 공을 맞추어야만 중앙에 놓여 있는 네트에 걸리지 않고 상대 진영으로 날아가게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배드민턴 경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 실제 현대인들에게 상당한 매력을 보여주는 만큼 유산소 운동으로 무척 좋다고 하지요. 그럼 2인용 배드민턴 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면서 좋은 성적 만들어 보자고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