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미를 최상으로 가진 할 수 있는 그런 작품들을 선호하는 분들 지금의 2인용 배드민턴 게임 [stick figure badminton2]을 모두함께 즐겁고 신나게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여러 가지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공을 쳐내야 하는 라켓도 참으로 다양하게 놓여 있어 확실한 즐거움을 유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점수 방식은 일반 테니스와 똑같이 적용되고 있으며 하나씩 꺾어 나가면서 최종 적으로 우승컵을 차지해야 합니다.

참고로 이 플래시는 혼자하면 재미없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해야 꿀잼을 느낄수가 있으니까 혹시 친구랑 못한다면 동생이라 혹은 누나 형이랑 같이 해보세요. 강력추천 왕추천 합니다. ㅋㅋ

 

 

2인용배드민턴게임하기를 1p로 하실분들은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해주시고 라켓을 스윙을 스페이스바로 해주면되세요.

두명이서 하시려면 2player를 선택해주셔서 해야합니다. 그리고 2p는 방향키를 사용해 주시고 스윙은 방향키 하단키로 해주면되십니다.

 

 

 

 

 

 

아마 해보셨다는 분들께서는 이 플래시를 처음하신다고 해도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리라고 보네요. 처음시작시에는 조금은 적응이 안될때에는 리플레이를 잘 해주면서 몇번 상대편에게 진다고 해도 리플레이를 해서 익숙하게 해보시면 2인용 배드민턴 게임하기를 즐겁게 손쉽게 할수 있을꺼라 보네요.

 

스포츠 경기에서의 꽃 그리고 올림픽에서도 채택이 되었고 우리나라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기도 했는데 여러분들은 그 올림픽에서 봐았던 그리고 여러분들이 학교경기장에서 즐겨 하셨던 그 경기를 지금 친구들과 즐겁게 할수 있으시답니다. 저또한 주말마다 가족들과 제 동생 과 기가막힐정도로 재미있는 경기를 맨날하는데 살도 빠지고 정말 좋은거 같더라구요.

 

특별히 어려움은 없어 보이는 미니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다른 시리즈보다는 2인용배드민턴게임은 보다는 확실히 새련된 느낌을 전달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중앙에 놓여 있는 네트를 기반으로 열심히 공을 상대방이 있는 곳으로 힘껏 날려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템들이 생성되었을 때는 경쟁자 보다 먼저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켓을 휘두를때는 여러분이 직접 각도 조절을 잘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위아래로 번갈아 가면서 공격을 해주셔야지만 쉽게 성공 할 수 있게 됩니다.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것은 게임 진행 중간마다 등장하고 있는 아이템들의 능력치라 생각됩니다. 어떤 식으로 적용을 이루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요.

 

운영하는 방식은 여어분들께서도 아시다 시피 중앙 네트에서 있는 부분을 기준으로 총알이라고 해야할라나요. 그걸 라켓으로 치고 밖고해서 먼저 상대진영쪽으로 공을 떨어트리면 승리하는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스틱맨들이 나와서 여러분들께서는 상당히 친속하게 할수가 있기도 하고 진행방식이 삼디 겜방식이 아니라서 부담없고 거부감없는게 이플래시의 특징이라고 설명드릴수가 있겠네요.

 

요즘에 너무 복잡한 플래시를 즐기셨던 분들은 오늘만큼은 간단하게 할수있는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을 즐겁게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조작법은 맨위에 잘 설명또한 드렸는데 여러분들은 그 컨트롤만 잘 익히신다면 플레이에 거의 90퍼센트를 익히셨다고 생각하셔도 되겠네요. 다음에도 센스가이 멋진 플래시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때 다시 또 만나뵐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