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많은분들께 인정된 스토리의 영웅의검 리턴즈를 오늘 이시간에는 올렸네요.

일명 노가다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 작품으로 다양한 직업 용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몬스터 사냥에 나서야 합니다. 

상당히 중독성이 깊고 꾸준하게 오랜 시간을 플레이 해야만 좋은 장비들을 얻고 더욱 캐릭터를 강력하게 육성해 나갈 수 있는 룰을 지니고 있답니다. 

처음 영웅의검 리턴즈 게임하기를 시작할 때는 아무런 장비도 없이 플레이 되는데 상점에 들어가 하나씩 필요한 장비들을 갖추고 난 다음 몬스터를 잡고 열심히 레벨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밑에서 리뷰와 그리고 공략의 간단정보를 보시고 본격적으로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후레시맨 게임하기 ☞ 액션

뭐 일종의 알피지와 매우 흡사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을 만큼 어느 누구 플레이 하여도 다양한 재미의 요소를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킬들도 여러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네요. 

영웅의검 리턴즈를 하시는 생초보자들이라면 우선 근접 공격보다는 원거리 직업을 선택해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초반 활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신속하게 레벨업고 골드를 얻어 낼 수 있게 됩니다. 

전투해야 하는 맵도 상당히 많이 놓여 있어서 비록 플래시지만 엄청 노랜 시간동안 진행할 수 있어 어지간한 rpg보다 더욱 큰 재미를 가득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열심히 빠르게 광랩을 하고 더욱 더 강력한 보스들을 제거해야지만 좋은 템을 먹고 무난한 전투에 돌입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최강의 용사가 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열심히 영웅의검 리턴즈 게임하기를 본격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