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1인용칼게임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1인용칼게임 블라인드 블레이드라는 플래시로 시야에 보이지 않는 적들을 하나둘씩 찾아내어 검으로 베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아주 잔잔하게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우선 단조로운 조작방식을 가지고 있어서 간편하게 큰 부담없이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 드래곤볼게임하기

멋진 액션을 여러분들께 선사해주는 플래시를 이용해서 만들어진 게임의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장검을 들고 있는 캐릭터가 눈에 보이지 않은 적들을 찾아내기 위해 움직이면서 검으로 베기 시작하는데 화면에는 전혀 적의 모습이 형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향키 Z : 공격 X : 음파쏘기 C : 대쉬

이번 게임은 직감을 가지고 플레이를 이루어야 하면 X키를 눌러 웨이브스를 통해 커다란 파동을 일으키면서 적군이 위치한 지점을 알아내고 신속하게 검으로 베어 나가야 합니다. 

 

연속해서 날아오는 푸른색의 창에 맞게 되면 체력이 소모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열심히 신속한 움직임으로 피해 나가야 합니다. 물론 다급할 때는 C키를 눌러 주시면 빠르게 이동하게 됩니다. 

 

Z키를 알맞게 컨트롤 해나가면서 적들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한 후 공격을 가해야만 창에 쉽게 맞지 않고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이루면서 최고의 스코어를 보상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참신한 작품 간만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게 되었는데 이런 장르는 역시 심심풀이용으로 즐기기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지금부터 열심히 블라인드 블레이드 1인용칼게임을 플레이 하면서나타나는 적들을 칼을 이용해서 모두 처치를 해서 자신의 세웠던 기록들을 갱신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