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번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총게임하기는 바로 일종의 디펜스를 다른 것으로 여러분은 아군 기지를 적들로부터 안전하게 막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바로 백발백중의 놀라운 실력을 보여 주셔야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 총기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능력치 또한 모두 4가지로 가득 놓여 있어서 인지 여러분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제공해 줄 것 같아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체스게임 

특히 이런 총을 다른 것들은 한결같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를 통해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기만 바랄게요.

타격감은 물론 스트레스까지 풀게만들어주는 1인용총게임하기는 진짜 꿀잼을 느낄수가 있는데 횡스크롤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여기서는 특별히 아이템 같은 것이 등장하지 않고 있어서 무조건 여러분의 놀라운 마우스 컨트롤 많이 아군들을 지켜 줄 수 있어요.

 

R : 장전 M : 박격포  H : 곡사포  G : 가스  N : 공중

 
 
 
 
 

처음엔 캠페인을 선택해서 진행하면 되시는데 적 병사들을 열심히 소탕 시켜 나가면서 높은 레벨을 통해 가장 좋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가는 1인용총게임하기로 단계가 올라갈수록 방어하기 상당히 어려워진답니다.

항상 좌측에서 밀려오기 때문에 사용자는 본진과 가장 근접해 있는 적들을 잡아 우선순위를 두고 정확한 타격을 통해 보다 빠르게 잡아 나가야 합니다.

이곳저곳에서 수많은 적들이 속속 나오면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있는데 이런 장르들은 적들을 한 마리씩 잡아낼 때마다 큰 타격감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역시 1인용총게임하기는 언제든지 마음껏 할 수 있어 좋고 무엇보다 9가지의 강력한 무기들을 하나씩 돈 주고 구입하는 재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머리를 조준해서 적을 제거를 해도 되지만 다른 스나이퍼 플래시와는 다르게 여기서는 특정한 부분으로 인해서 타격수치를 넣지는 않은거 같은데 여러분들이 적이 나오자마자 바로 사격해서 적을 없어버리시면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