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각광을 받아 왔던 원피스 몇 년에 걸쳐 우리나라에 방영이 되었던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랍니다.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면  박진감이 최고의 격투 액션을 펼치게 되는데 다른 격투하고는 조금 다른 격투하고는 차원이 다른 점을 하나둘씩 찾아낼 수 있어요. 

멋진 경기를 위에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하면서 치뤄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빡치는게임 [짜증]


WADS - 이동 J - 기본 공격 K - 점프 L - 잡기 아래키 - 막기 U,I,O - 치명타

이런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같은 플래시들을  타격감이 상당히 우수하여 실시간 플레이를 통해서 언제든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추구하고 있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플레이를 이룰 수 있습니다. 

스킬과 일반 공격 그리고 초강력한 필살기들을 자유롭게 사용해 나가면서 상대를 무조건 3판중 2판을 승리로 이끌어야만 다음 도전 상대와 제대결을 더욱 멋지게 펴려 낼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플래시버전에서 친구들과 2인용 대전 모드로 얼마든지 플레이를 보일 수 있지만 연습 모드 여러차례 진행하면서 실력을 키워 주는 것이 상대적으로 가장 큰 효과를 가져 오실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 상대를 손쉽게 제압하기 위해서는 연속적인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조금 섬세한 조작이 필요하고 있으니 연습 모드를 통해 어느정도 실력이 쌓이게 됩니다. 

우선 다른 격투기들을 보시면 항상 비슷한 플레이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데 하지만 이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는 지금까지와는 조금 틀린 형태로 각 경기를 이루고 있어 더욱 더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