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 RPG모험

지금 플레이할 게임은 한때 우리나라에서 tv에 방영이 되었던 포켓몬스터 게임하기입니다. 
아주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간직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게임인 만큼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답니다. 
지역을 돌아다니며 몬스터가 등장하는 곳으로 이동하여 힘겨운 싸움을 통해 경험치를 얻고 새로운 동료들을 영입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신나게 이루고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코믹스타파이팅3.3 

포켓몬 게임하기는 여러 가지 스킬 그리고 아이템들을 통해서 확실히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들지 않을 정도로 분명 여유있고 진정한 즐거움을 제대로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우스

상당히 독특하면서도 생각이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는 포켓몬스터2로 제대로 재미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만큼 포켓몬 게임하기를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좋을 만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몬스터들을 각 지역마다 랜덤으로 출현을 하고 있는데 가급적 자신보다 낮거나 동등한 레벨을 가지고 있는 몹들만을 찾아 싸워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초반과는 다르게 중반부에 이르게 되면 여러마리와 동시에 전투를 벌이고 있어 사용자도 자신과 함께한 많은 동료들을 모아 주셔야 합니다.

지금 플레이하는 포켓몬스터 게임하기에서나오는 스킬들 마다 강력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서로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어 각 몬스터 마다 상대적으로 취약성향을 지니고 있는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한 마리씩 깔끔하게 싸워 승리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