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머리를 사용하면서 재미나게 할수있는 클리커 몬스터 게임하기를 첨부해봤네요.

요즘 이와같은 게임들이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현대에 들어와서는 편안한 것을 너무 추구하다 보니까 이렇게 게임 또한 매우 간편한 것을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들을 대부분 잉여게임이라 불리고 있는데 종류도 상당히 여러 가지로 오늘은 클리커 몬스터 게임하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헥사게임 - 백투 캔디랜드

자동: F 골드: G 영혼: H 렙업: I 죽이기: K 던전레벨: L

플레이 방식은 매우 단순한데 그냥 마우스 클릭하나만을 가지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답니다. 화면에 있는 몬스터를 공격하여 골드를 얻어 내는 목적을 가지고 있답니다. 

클리커 몬스터 게임하기에서 골드가 점점 모이면 무기를 강화시켜야 하는데 단계가 높아질수록 들어가는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있어 그만큼 높은 데미지를 통해서 몬스터 공격시 골드 보상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정해진 몬스터를 제거하면 조금 더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고 있는데 뭐 여러분에게 전혀 공격을 하고 있지 않아서 그냥 시간만 투자하면 정해진 모든 괴물들을 무찌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너무 편안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마치 심심할 때는 이런 잉여게임들이 대중들에게 엄청 큰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도 물론 요즘들어 이런 게임들을 주로 플레이 하고 있답니다. 

실속있는 게임들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따질 것 없이 모두가 좋아 할 것 같아요. 클리커 몬스터 게임하기는 힘든 컨트롤도 요구하지 않고 있는 만큼 누구나 편안하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