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게임

이시간엔 폰에서 만나봤던 즐거운 캐릭터가 나오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는 모험플래시 쿠키런을 컴퓨터로 하기버전을 가지고 왔지요.

달리기의 최강자라고 자부 할 수 있는 게임으로 한때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만 구동이 되었는데 언젠가부터 일번 PC에서도 손쉽게 플레이 하게 되었죠. 

핸드폰의 작은 화면으로 진행하는 것 보다는 아무래도 큼직한 모니터로 게임을 바로 시작하는 것이 더욱 재미가 있답니다. 바로 위에서 해보세요 아주 최고로 잼나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나루토 vs 블리치

이동 ←↑→ 무기선택 : 스페이스 발사 : ↓

시작 방식은 모바일 버전과 조금 다르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요. 물론 아이템도 있긴 하지만 정식 버전과는 적은 수의 템을 가지고 플레이를 이루게 된답니다. 

열심히 목적지를 행해 달아나는 우리의 귀여운 쿠키 뛰어가면서 주변에 놓여 있는 맛있는 음식들을 열심히 먹어 주셔야지 가장 높은 스코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많이 뛰어가도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한다면 큰 점수를 기록할 수 없으니 게임하기를 하면서 참고하고 항상 컨트롤을 알맞게 이루어 나가면서 최대한 많은 음식을 섭취해 주도록 하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컨트롤을 통해서 해당 게임은 여성들이나 아이들에게도 엄청 난 인기를 누려왔는데 최근 들어서는 업그레이드된 2탄이 출시되어 더욱 화제를 이루고 있지요.

이런 게임들은 혼자하기 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하면서 작은 내기라도 하면 더욱 재미있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최고의 기록을 세울 때 까지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이시간 지금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게임를 큰 모니터를 이용한 컴퓨터로 하기로 재밌게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