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색빛깔이 나온는 벌레를 약육하고 그리고 상대편을 모조리 처치할수있는 지렁이키우기 2게임을 한번 오늘 해봐요. 

온라인 대전판은 따로있는데 이시간에는 싱글플레이를 할수있는 버전을 올려봤는데 무제한 버전이라서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모험 [회사구하기]

아마 키우기 게임중에서 가장 선명한 3D그래픽을 자랑하고 있는 웹게임 입니다. 머리가 상대방의 몸통에 충돌하면 죽는 형태로 스페이스 바를 눌러 부스터를 작동 시켜 주고 충돌을 하도록 만들어 내는 방식으로 컨트롤과 눈치가 좋아야만 쉽게 랭크 안에 진입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 QW키 와 스페이스바

온라인버전에서는 서버가 여러 가지로 놓여 있는데 한국인만큼 아시아를 선택하고 원하는 닉네임을 설정해 주시면 곧바로 많은 사람들과 재미있고 활기 넘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지렁이키우기 2 화면이 매우 선명해서 조금은 징그럽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꼬물꼬물 거리면서 이동하는 것이 마치 실제로 지렁이가 살아서 움직이고 있는 것 같다는 기분마저 들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시면 부스터가 가동되어 보다 신속하게 이동하게 되는데 누를수록 자신의 몸통이 짧아지고 있으니 너무자주 사용하는 것은 절대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아무리 작은 지렁이라 할지라도 절대로 부시하지 못합니다. 또한 거대한 몸집을 하고있는 상대에게 절대로 둘러쌓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잡아먹히지 않는답니다. 

주위에 있는 번쩍 거리는 구슬들을 열심히 먹어 주셔야 하는데 랭크 10위권에 진입을 하기 정말 쉽습니다. 한번 잡아먹히게 되면 지금까지 획득한 경험치를 모두 드랍하게 됩니다. 그럼 랭킹 1위를 목표로 가지고 신중히 지렁이키우기 2를 시작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