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여자재밌는게임  [과일자르기] 샌드위치 피버 ( SANDWICH FEVER ) 

 

여자 들이 할만한 재밌는게임 정확한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는 마우스 게임으로 미션마다 치즈와 여러가지 과일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나이 크를 사용하여 반으로 잘라 주는 작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점수를 이룩해 나가는 단순한 작품으로 레벨마다 정해지 목표 치를 노획하게 되면 한 단계식 레벨업그레이드를 하고 더욱 빨라진 맵에서 똑같은 작업그레이드를 수행하게 됩니다.

 

여자재밌는게임 시간이 지나갈수록 복잡하게 음식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렇다고 사정없이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이는 것을 건물이라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컨트롤 마우스

 

한 마리가 집안에서 놓여 있는 많은 음식들을 작은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 작게 잘라 주고 있어요. 사요 자께서는 많은 음식을 가져 달수 있도록 모든 음식을 마우스로 정확하게 잘라 주시면 높은 포인트를 얻어 낼 수 있게 됩니다.

마을들을 이동하면서 여러 형태의 음식 들를 수거해 오는데 단계가 높아질수록 등장하는 과일도 한 서로 다 향하면서도 함정들이 자주 나타나고 있어 크게 는 임무를 완성해 낼 수 없게 설정이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벌서 다섯 단계까지 모두 클리어하고 이번 여섯 번재 판으로 접어들었는데 마을마다 10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모두 클리어하려면 아마도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가능할 것처럼 느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긴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심심하고 심심함을 엄청나게 느낄 때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을 찾는 유저들이라면 마우스 음식 자르기 컨트롤을 권해 드리고 싶답니다.

이렇게 담백하고 짭짜름한 맛을 보여주고 있는 영양만점의 값비싼 치즈 두 덩어리가 올라오니 빨리 컨트롤하여 반으로 잘라 주시기만 하면 점수를 나가면서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두 개의 맛있는 음식이 반으로 쪼개져 버리니 총 4개가 되면서 점수를 올려 나가고 있어요. 특히 연속해서 자르기 성공을 한다면 콤보 점수를 통해 높은 보너스 점수도 이룩해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답니다.

환상적인 마우스의 빠른 움직임을 충분하게 보여야 점점 점수를올려 나갈 수가 있는 작품으로 여자아이들이 진행하는 데에 있어 어렵지 않은 진행 방식을 보여주는게 특징인거 같네요.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시면서 날렵한 공격을 통해 정확하게 목표물을 반으로 잘라 버리고 있답니다. 역시 무서울 정도로 신속합능 보여야 이 정해진 목표 치를 모두 체워 주면되세요.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총 120점수만 만들어 놓으면 모두 긑마지게 되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밑에서 빨리 올라오고 있는 여러 형태의 음식 을를 하나둘씩 잘라 가면서 성과를 보다 빨리  노력을 하세요.

많은 과일들을 예쁜 모양으로 잘라 내면서 제일 높은 점수를 통해 기록을 새롭게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 또 색다른 즐거움이라 생각되니 플레이해보세요.

역시 콤보를 이루어 내면서 이렇게 추가 점수를 나가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보다 많은 연속적으로 성공하여 높은 단계의 콤보를 활성화하면서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먹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여자재밌는게임미션 도중에 쥐덫이 가끔 등장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그것을 마우스로 살짝만 건드려도 강력한 손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함부로 움직여서는 안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