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병맛 느낌이 물씬풍기는 아빠와 나 아빠편을 지금 해보는시간을 가질께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해변가에서 잔인한 살인을 벌이는 무시무시한 엄마 역시 이를 식구들은 한결같이 무개념의 일자무식을 제대로 자랑하고 있는 것 같아요. 날카로운 전기톱 한자루를 가지고 거침없이 달려 나가면서 사람들을 공격하고 높은 킬 수를 기록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답니다.
아빠와 나 아빠편을 하면서 스테리스를 없애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타자연습게임

이동 방향키 공격A

뭐 대수롭지 않을 만큼 단조로운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별히 튜토리얼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누구나 한두번만 진행을 해보신다면 충분히 쉽게 즐길 수 있는 아빠와나 엄마 아빠편게임입니다.

 
 

물론 조금은 잔인한 구석이 있으며 나름대로 재미있고 타격감 높은 스릴감을 느낄 수가 있어 답답하고 마음이 신난 하다고 생각될 때 이런 장르를 통해 쉽게 잃어버릴 수 있어요.

 
 

마치 스트레스를 팍팍 풀어 줄 것 같은 그런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짧은 시간동안 진행을 하고 있으나 짜릿한 맛을 크게 누릴 수 있어 확실히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게 됩니다.

 
 

야자 나무속에는 가스게이지를 충전 시켜주는 통이 들어 있어요. 물론 랜덤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운이 좋으면 아주 많이 획득하면서 더욱 오랜 시간동안 사냥할 수 있게 됩니다.

 
 

적당이 나무들을 잘라 나가면서 GAS를 획득해야 합니다. 하나도 먹지 않고서 무조건 우측으로 향하게 되면 절대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럼 열심히 아빠와 나 아빠편을 플레이 하면서 좋은 점수를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