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짜증나고 빡치는게임 높은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의 종격 자라 할 만큼 대박 하드한 모습과 중간 레벨도 이룩해내기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 컨트롤을 잘하지 않는 이상 클리어하기 힘들어요.

세상에서 화날만한 빡치는 게임하기를 당신들이 찾는다면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이 게임을 한번해 보세요

 

 g맨게임종결자 빡치는게임 덕앤호버 duck and hover 컨트롤 이동 : ←↑→ 로켓 : ↑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면 주위에 있는 여러가지 형태의 장해물들을 회피를 진행하고 레벨업그레이드를 계속할 수 있게 잘 해야 합니다.

활활 불이 타오르고 있는데 이곳을 안전하게 지나가기 위해서는 다른 물건들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만 같으니 주위에 사용될 두고 들지 있는지 한번 살펴보세요.

녹색으로 만들어진 이 캐릭터를 이렇게 키보드를 이용하여 컨트롤해주세요. 그나마 조작 방식은 쉬워서 조금이라도 g 맨 게임을 하면서 컨트롤을 즐길 수 있답니다.

레벨을 한 단계식 클리어하고 있는 모습으로 만족한 모습으로 하세요. 이 미션에서는 주어진 시간은 정해져 있지않지만 그래도 일초라도  빨리 하세요.

드디어 레벨이 10단계가 되었네요. 극악의 난이도를 보이는데 이렇게 큰 어려움 없이 오개 된 걸 보면 키보드 컨트롤을 잘하는 분 같을 것 같아요.이제부터는 다양한 함정들이 이동하는 패턴을 암기해주세요.

위아래로 뜨거운 불기운들이 놓여 있는데 생없이 달려 나갔다간 바로 죽어 버릴 수가 있는데 조심해서 머리를 사용하여 이 과제들을 어떤 방식으로 풀어 나갈지 여러분께서 직접 풀어 나가세요.

답답하고 힘든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그만큼 이 스테이지를 맞도록 클리어하고  흐뭇하면서도 세상에서 높은컨트롤 게임을 마스터했다는 만족감을 맛볼 수 있어요.

요사스러운 방식으로 힘들게 이 스테이지들을 완료해내야 하는데 도무지 어렵게 보이지 않으면서도 상당한 높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자칫 잘못하면 과제들을 실패하면서 다시 이 스테이지를 여러 번 반복할 수도 있답니다.

세게의 하트가 주어지고 있으며 공격을 당할 때나 이동 중에 어의 없이 함정에 걸리게 되면 한 칸 식 줄어드네요. 생각보다도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렇게 정사박스의 블록을 마구 움직여 나가면서 안전하게 탈출에

 성공적으로 이루면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하여을 연속해서 과제들을 하면 될 것 같아요.

 .

  짜증스러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서 실망감을 가져다 주지 않고 있는데 즐겁게 해보시고 아무래도 공략이 약간은 부족한데 이건 아마도 위에 제목그대로를 유튜브에다가 입력을 해보면 엄청 많은 유투버들이 방송도 하고 빡치는게임공략도 함께 보여줘요 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