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브루마블 게임하기

 

 

요즘 한참 안드로이드 게임인데 모두의 마블 참 인기가 한창인데 오늘 소개 드릴 게임 역시 간단히 컴퓨터로 1인용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2인용까지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인데 오리지널 부르마블을 소게 소릴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개의 주사기를 사용하지만 여기에서는 슬롯머신을 이용하여 숫자 1부터 12번까지 등장하고 있으며 더블을 적용되지 않고 있어요.

브루마블 게임하기 마우스

 

 

 

 

 

 

 

 

 

 

 

 

 

집에서 심심할 때 간단하게 줄기만 한 보드게임 같은 걸 찾는다면 이번 작품을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군요. 어렵지 않게 마우스 클리만 해주시고 적절한 건물만 잘 지어 주신다면 쉽게 브루마블 게임하기에서는 승리할 수 있습니다.

여섯시부터 3시 방향으로 갈수록 땅값이 비싸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이왕 건물 3개 이상 짓는 것 3시 쪽 붉은색 지점을 최대한 공략해주시는 것이 승리를 조금이나마 빨리할 수 있게 됩니다.

 

 

 

 

주사위로는 일이라는 숫자가 나올 수는 없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1이라는 숫자가 간혹 등장하고 있으며 아쉽게도 짜릿한 더블을 적용이 되지 않고 있어 안타까울 뿐입니다.

상대방 지역에 걸리게 되면 자동으로 돈이 지불되고 있으면 만에 하나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이 모자라게 된다면 컴퓨터가 현재 가장 낮은 금액의 땅을 처분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처음에 땅에 걸리면 무조건 사시겠습니까 하는 말에 확인을 눌러 주시고 다음 턴 이 돌아올 때 건물 짓어를 활성화하여 3개 모두 지을 수 있도록 해야 하비 낮. 취소 누르면 낭패 본다는 점 잊지 마세요.

서울은 가장 값비싸게 적용이 되고 있는데 필리 공략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적어도 승리를 20% 이상 먹고 들어간다 해도 될 정도로 매우 높은 확률로 상대방들이 걸려들고 있답니다.

 

 

 

 

현재 총자산과 현금 월급이 보여 주고 있습니다. 최대한 현금은 몇만 원 정도 보유하고 있어야 다른 상대편 건물에 걸리더라도 돈을 지불하고 소중한 건물은 매각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현금을 챙기고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나 사용자가 서로 건물을 지은 땅에 도착하게 되면 통행료를 지불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화명에서 보이는 것처럼 이용료 또한 20%나 올라가고 있어 땅주인은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어요.

 

 

 

 

블루카드에서는 이처럼 웃좋게 돈을 받을 수도 있으나 반대로 안 좋은 꼴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큰 기대는 하시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으니 일부로 지역으로 들어 오려 노력은 하지 마세요.그리고 각 건물에 걸리게 되면 처음 땅을 살수 있고 그다음 턴에 빌딩을 3게까지 마음대로 지을 수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방식하고만 만이 틀리게 적용되고 있단 판에 경기가 끝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답니다. 게임에서 아주 높은 승률을 얻어 내시려면 무조건 좋은 땅이건 나쁜 땅이던 구별 없이 빌딩을 3개 모두 지어 주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어요. 블루카드는 일종의 황금열쇠라고 생각하시면 되 것 같아요. 브루마블 게임하기에서 랜덤으로 돈을 지불하거나 벌어들일 수가 있어 오리지널 버전과 비슷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