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현재 까지도 전 세계 적으로 많은 유저들을 가지고 있는 마이크래프트 게임하기 마인블럭스1.28은 바로 마크의 미니 게임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재미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험을 통해 여러 가지 재료들을 수집하고 다양한 물건들을 실시간으로 만들어 내면서 독특한 재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바일버전이나 피씨판보다는 약간 그래픽부분에서 조금 딸리긴 하지만 스토리면에서는 나쁘지 않고 잼난 마이크래프트 게임하기 마인블럭스1.28를 위에 화면상에서 해볼수가 있는데 지금 잼나게 모험을 떠나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포레스트템플 - 불소년물소녀

이동키: W,A,S,D 공중부양: W

좋은 시간을 만들어 놓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더욱 열심히 해당 작품을 원활하게 플레이 하면서 주위에 놓여 있는 여러 가지의 아이템들을 파밍해 나가야 합니다. 

쏠쏠한 재미를 제대로 지닐 수 있을 정도로 한번 마이크래프트 게임하기 마인블럭스1.28버전을 시작하게 되면 일반 마크만큼이나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니 알맞게 컨트롤 하면서 목적을 알맞게 하나둘씩 달성해 나가 주세요. 

적지 않은 즐거움을 채워줄 수 있을 정도로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면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 수 있을 만큼 분명히 행복한 시간을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주위에는 참으로 여러 가지 재료들과 아이템들이 놓여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을 마우 모험하면서 작업 상자를 통해 새로운 것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야 해요. 

아마도 마크가 지금까지 유명했던 것은 바로 수많은 재료수집 과정을 통해서 원하는 것을 하나씩 만들어 나가는 것 아닐까요. 그럼 지금부터마이크래프트 게임하기 를 재밌게 하면서 각 모험의 맵에서 다양한것들을 수집및 생성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