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우주의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게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 피하기 방식의 런3 게임하기 로 좌우 방향키와 길고 짧은 점프를 통해서 열심히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답니다.

플레이시에 생각하는 것보다 복잡한 형태로 미션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리플레이를 통해서만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는데 지금 우주공간에서 펼쳐지는 재밌는 런3 게임하기의 모험을 지금 만끽하면서 진행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총게임 - 포탈지키기

←↑→ or WAD

이동하면서 열심히 집중해야하는데 그래야만 좋을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을 정도로 긴장감 넘치는 재미와 즐거움을 가득 안겨다 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최선을 다해서 빈공간과 피해야하는 지점들을 알맞게 찾아내면서 가장 안정적으로 런3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이루어 가야 합니다. 

주변에는 이빨이 빠져 있듯이 비어 있는 공간이 있는데 절대로 빠지지 않게 조심하면서 점프를 알맞게 이루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안전하게 계속해서 쉬지 않고 달려 나갈 수 있어요. 

신속하기 보다는 정확한 컨트롤을 보이셔야 하는데 그만큼 어렵지만 하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 마다 적지 않은 성취감을 가득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3번째 판에 돌입하게 되면 화면이 좌우로 움직이고 있어 고정인 화면을 플레이 했던 것 보다는 더욱 어려움을 누리면서 목적지로 빠르게 달려 나가게 됩니다. 

달리기 피하기게임과 같은 플래시들은 상당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을 만큼 깊은 매력을 지니고 있어 오늘 이렇게 이런3 게임하기를 여러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