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닌자고 게임하기

지금이시간에는 멋진 영웅들이 등장하는 닌자고 게임하기 플래시를 함께 해볼시간이랍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한때 매우 유명세를 탓 던 작품인데 오늘 이렇게 플래시로 한번 즐겨 보는 것을 어떨 까요. 플레이 방식은 달리기와 액션을 합쳐 놓아 누구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들어 갈 수 있답니다. 동시에 8명의 닌자들과 경쟁을 펼쳐 나가면서 목적지 까지 가장 빠르게 들어가 주시면 클리어 됩니다. 

멋진 주인공들을 바로 이 플래시버전들을 통해서 바로 즐겨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2019/10/20 - [스포츠] - 오락실 축구게임 ★ 월드컵

이동 방향키 공격 스페이스바

먼저 캐릭터를 선택해 주시고 바로 경기가 진행하게 되는데 시작과 동시에 항상 8명이 함께 달리게 됩니다. 그만큼 능숙한 컨트롤을 통해 주변 장애물들을 해쳐 나가면서 안전하게 이동해야 하죠. 

이동중 적들이나 또는 함정 같은 것이 아주 많이 나타나고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하는데 닌자고 게임하기 주인공에게 정해진 체력은 하트가 4개 주어지고 있으며 한 번씩 공격을 당할 때 마다 한 칸씩 소별해 버린답니다. 

점프 슬라이딩을 알맞게 할 줄 알아야 하는데 상당히 민첩성을 지니고 있는 닌자들인 만큼 거침없이 달려 나가면서 주위를 가로 막아 서고 있는 악당들도 손쉽게 제압해 나가야 합니다. 

속도 힘 점프 체력 기어오르기 등 이렇게 5가지의 스텟을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더욱 효율적으로 미션을 즐길 수 있어요. 

우선 상단에 붉은색 막대기는 여러분이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항상 우주선이 놓여 있는 곳까지 빠르게 가장 먼저 달려 나가야 합니다. 자 그럼 마지막 닌자고 게임하기 스테이지까지 모두 공략해 나갈 수 있도록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